엔하이픈, 이렇게 로맨틱했었나… 'XO' 뮤비 공개

by윤기백 기자
2024.07.12 14:36:48

엔하이픈 ‘XO’ 뮤직비디오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7인7색 로맨틱한 남자친구로 변신해 돌아왔다.

엔하이픈(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은 12일 오후 1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 타이틀곡 ‘XO’(Only If You Say Ye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소년의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일곱 소년이 점차 기억을 잃어가는 ‘너’를 위해 다시 한번 가장 행복했던 기억이 깃든 장소에서 고백을 준비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엔하이픈은 설렘을 안기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여름날 저녁의 몽환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기고 환호하는 성훈, 꽃집에서 미소 짓는 제이, 상큼한 웃음을 터트리는 선우 등 기존 엔하이픈 곡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달콤한 매력이 빛난다.

또한 소년들의 이야기 사이사이 등장한 퍼포먼스는 영상 몰입도를 높였다. ‘XO’의 퍼포먼스는 엔하이픈이 전하는 로맨스에 중점을 둬 멤버들의 쿨함, 귀여움, 섹시함 등의 이미지를 모두 느낄 수 있다. 이들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춤선으로 스윗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확장된 댄스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XO’는 네가 허락만 해준다면 모든 것을 뛰어넘어 내가 가진 힘을 최대한 활용해 너의 바람을 이루어주겠다는 소년의 의지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엔하이픈은 연인을 위하는 소년의 아름다운 노랫말로 ‘고당도 세레나데’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