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 '1박2일' 출연 예고...홍진영 만난다

by박현택 기자
2018.05.06 13:40:24

밴드 아이즈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신예 아이돌 밴드 아이즈(IZ)가 컴백 첫 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가수 홍진영과 만남을 가진다.

아이즈는 6일 오후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 깜짝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1박 2일’ 출연은 ‘봄맞이 페스티벌’ 두 번째 이야기 중 ‘행사의 달인’ 대미를 장식할 ‘행사계 여왕’ 선배 가수 홍진영과 함께한다. 홍진영은 ‘1박 2일’ 멤버들은 물론, 후배 가수 아이즈에게도 행사의 꿀팁과 선배 가수로서의 훈훈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행사의 여왕’ 홍진영과 함께 ‘1박 2일’ 멤버와 밴드 아이즈가 어우러진 ‘봄맞이 페스티벌’ 편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배가되고 있다.



아이즈는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엔젤)’로 8개월여 만에 가요계 컴백에 나섰다. 아이즈는 풋풋한 소년미를 벗고 카리스마를 더한 스타일링으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남성미를 어필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ANGEL’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의 절묘한 크로스오버를 통해 한눈에 반한 설레는 감정을 현실감 있고 유쾌하게 담아낸 곡으로,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작자 방시혁 PD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출연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밴드 아이즈(IZ)가 깜짝 출연한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오늘(6일) 오후 4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