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2NE1 산다라박, 서태지 '컴백홈' 패션 '완벽 재현'

by정시내 기자
2014.03.13 17:52:55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산다라박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산다라박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에는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어요! 컴백홈과 오늘 최초공개되는 ‘살아봤으면 해’까지~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백발 단발머리를 한 산다라박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S’ 로고가 박힌 검정색 비니를 쓰고 ‘컴백홈(Come Back Home)’ 활동 당시의 서태지를 연상케 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투애니원은 신곡 ‘컴백홈(Come Back Home)’으로 컴백 무대를 가진다. 또한 멤버 CL이 직접 참여해 만든 감성 발라드곡 ‘살아 봤으면 해’의 애절한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 네 멤버가 선보일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보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에는 투애니원, 투하트, 소녀시대, 씨엔블루, 오렌지캬라멜, 허공, 씨클라운, 비투비, 선미, 트로이, 백퍼센트, 넬, 비투비, 방탄소년단, 소리얼, 레이디스코드, 박수진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