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우아한 신부"…손예진 웨딩 스타일링 팁 공개
by박미애 기자
2022.03.31 19:05:23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3월의 신부’ 손예진의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팁이 공개됐다.
손예진의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한 제니하우스는 “신부 손예진의 아름다운 개성을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메이크업을 담당한 무진 제니하우스 원장은 “퓨어하면서 우아한 웨딩 느낌을 담고 싶었다. 피부 결을 살린 깨끗한 베이스로 유리알처럼 은은한 광채를 표현했고, 예쁜 눈매를 살리기 위한 오렌지와 핑크톤으로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 평소보다 더욱 사랑스럽고 반짝이도록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또 헤어를 담당한 구미정 제니하우스 원장은 “페이스 라인의 잔머리를 활용해 작은 얼굴을 더욱 작고 어려 보이도록 했으며, 빈티지한 무드로 내추럴하게 결을 살린 미들번 헤어로 단아하고 청초한 신부의 느낌을 살려 손예진 웨딩 헤어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는 손예진과 10년 넘게 인연을 이어온 청담동의 뷰티살롱. 손예진 외에도 이민정 엄지원 박신혜 송지효 김태리 이성경 한소희 전여빈 고민시 등 배우들을 담당하고 있다.
현빈 손예진 커플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서울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은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 장동건의 축사, 거미 김범수 폴킴 등의 축가로 비공개로 진행됐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뒤 2019~2020년 로맨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출연을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협상’ 때부터 미국 동반 여행 등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이를 부인해오다가 2021년 1월 1일 연인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어 1년여 만인 지난 달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 발표 당시 현빈은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라고, 손예진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고 서로에 대한 진실한 감정과 마음을 드러냈다. 또 팬들과 대중을 향해 “지금까지 보내준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우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달라”며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 달라”고 애정 어린 당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