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열음 "서인국 실제 성격 재미있다"

by김민정 기자
2014.07.22 15:01:49

tvN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을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를 펼치고 있는 이열음의 색다른 화보가 공개됐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을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를 펼치고 있는 이열음의 색다른 화보가 공개됐다.

이열음은 최근 bnt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내면에 잠재된 끼를 마음껏 표출했다. 이번 화보는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는데 첫 번째 ‘숲 속의 소녀’ 콘셉트에서 이열음은 트로피컬 무드의 의상과 레인 부츠를 착용해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번째 ‘자유를 만끽하는 소녀’ 콘셉트에서는 싱그러운 초원을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고, 피크닉을 즐기는 등 모처럼 주어진 자유를 맘껏 즐기는 모습이다. 마지막 ’순수 감성의 소녀’ 콘셉트에서는 복고풍의 플로럴 데님 원피스를 입고 때묻지 않은 10대 소녀의 감성을 순박하고 귀여운 느낌으로 전달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열음은 최근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주연 역을 맡게 된 소감에 대해 “사실 운이 좋았다. 감독님은 유아의 캐릭터와 제 외모, 성격이 많이 비슷하다고 하셨다. 신인이라 역할을 맡기기 부담스러우셨을 텐데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할 뿐”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열음이 출연하고 있는 tvN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