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돌' JJCC, 女心 흔드는 '오늘 한 번' 뮤비 '달콤해~'
by김은구 기자
2016.03.14 14:20:29
| JJCC ‘오늘 한 번’ 뮤직비디오(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로맨틱 ‘남친돌’로 변신한 그룹 JJCC가 신곡 ‘오늘 한 번’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9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 한 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여섯 남자의 달콤한 감성이 감각적인 영상미를 타고 흐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웹 툰 형식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에는 갑작스러운 남자친구의 이별 통보에 힘들어하던 것도 잠시, 순정만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여섯 명의 로맨틱 가이들이 웹 툰 속에 등장해 여주인공의 마음을 위로한다. 이어 여주인공을 향한 여섯 남자들의 달콤한 사랑고백이 차례로 이어지는 등 시종일관 핑크빛 로맨스가 화면을 채운다.
영상 말미에는 ‘To be continued’라는 메시지와 함께 잠에서 깬 여주인공이 모든 게 달콤한 꿈이었다는 사실에 체념한 듯 떠난 빈자리를 목걸이를 목에 건 웹 툰 속 곰돌이 인형이 다시 등장,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JJCC는 앞서 영화배우 공유, 공효진을 주인공으로 한 모 온라인 쇼핑몰 TV CF를 패러디해 팀명 JJCC의 스펠링 발음을 그대로 본떠 ‘쯕’이라고 표현하는 한편, 천연덕스럽게 깜짝 셀프 상황극을 펼치는 멤버 에디(Eddy)와 산청(San-cheong)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JJCC는 음악 및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각종 해외 프로모션 등 해외활동도 병행하는 등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