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솔로 앨범 준비하면서..' 인터뷰 중 폭풍 눈물
by정시내 기자
2015.01.13 14:02:23
| 솔로로 나선 그룹 샤이니 종현이 인터뷰 도중 눈물을 쏟았다. 사진=Mnet ‘4가지쇼’ |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솔로로 나선 그룹 샤이니 종현이 인터뷰 도중 눈물을 쏟았다.
13일 6시 방송되는 Mnet ‘4가지쇼’ 시즌2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 샤이니 종현이 그간 한 번도 이야기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다가 자신도 모르게 울컥한 것.
이날 방송에서는 샤이니 종현을 주인공으로, 종현의 절친인 자이언티, 다비치 강민경, 샤이니 태민이 나서 종현의 숨겨진 모습을 거침없이 폭로한다.
특히 종현이 첫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느낀 솔직한 심경과 그간 쉽사리 꺼내지 못했던 마음속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다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 종현의 첫 솔로 앨범에 담긴 히든트랙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계획. 이 곡은 종현의 또 다른 자작곡으로, 특별히 ‘4가지쇼’에서만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까지 만들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근 발표한 더블 타이틀 자작곡 ‘데자-부’, 작사에 참여한 ‘Crazy(Guilty Pleasure)’가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이번에 ‘4가지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종현의 또 다른 자작곡이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종현이 혼자 쓰는 방과 작업실을 공개하고, 후각이 민감한 종현이 격하게 아끼는 아이템을 깜짝 소개하며 그간 알지 못했던 종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예정이다. 거침없는 지인들의 폭로와 발칙한 자기 이야기로 더욱 알차게 돌아온 ‘4가지쇼’ 시즌2는 13일(화) 저녁 6시 Mnet에서 첫방송된다.
한편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