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복권 4000만원 당첨된 대박 꿈 정체는?

by정시내 기자
2017.02.03 10:08:35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꿈 해몽 전문가 홍순래가 공개한 복권에 당첨된 대박 꿈을 전한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김구라가 꿈 해몽을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는 꿈 해몽 전문가 홍순래를 초대해 본격적인 꿈 해몽 방송에 나섰는데 꿈은 무조건 반대가 아닌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꿈에서 오른팔이 잘리는 꿈은 가까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도와주는 사람이 배신하거나 죽는 꿈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자신을 예로 들어 꿈에서 오른팔이 잘려나가는 꿈은 조영구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이 아니겠냐고 비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여러 가지 꿈 해몽 이야기를 이어나갔는데 의외로 죽는 꿈의 경우 낡은 것을 벗고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를 지닌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꿈 해몽 전문가는 김구라와 똥 꿈부터 돼지 꿈까지 대표적인 길몽 사례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실제 4000만 원 복권에 당첨된 꿈 이야기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꿈 해몽 전문가 홍순래가 공개한 복권에 당첨된 대박 꿈의 정체는 내일(4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