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클럽72 CC에 전문 피팅 센터 ‘제스타임@클럽72’ 오픈

by주미희 기자
2023.07.04 15:14:34

제스타임@클럽72(사진=마제스티골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인천 중구의 클럽72 골프클럽에 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전문 피팅 센터인 ‘제스타임 @클럽72’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제스타임 @클럽72는 전문 피터와의 상담을 통해 마제스티골프가 전개하고 있는 3가지(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전 모델 시타 경험이 가능하며, 본인에게 맞는 클럽을 찾아주는 피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400야드가 넘는 전장을 자랑하는 클럽72의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본인의 비거리를 직접 확인하면서 시타가 가능하고, 플라이트 스코프 런치 모니터를 통해 측정된 데이터를 토대로 본인의 스윙을 분석한 결과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를 전문 피터가 분석해 자신의 스윙에 맞는 모델과 샤프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제스타임 @클럽72에는 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모든 클럽이 구비돼 있다. 또한 전문 피터가 1 대 1 상담을 통해 고객에 맞는 최적의 클럽을 추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마제스티골프가 전개하는 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전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본인에게 맞는 클럽의 사양을 확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매우 크다. ‘제스타임 @클럽72’는 해당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서 고객의 경험과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마제스티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