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이루마-손혜임', 스타 패밀리 '탄생'

by양승준 기자
2008.07.18 21:34:25

▲ 권상우-손태영 커플(사진 위)와 이루마-손혜임 커플(사진 아래)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배우 권상우가 손태영과의 결혼을 공식화한 가운데 연예계 새로운 스타 패밀리 탄생에도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권상우는 18일 오후 9시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9월 28일 탤런트 손태영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오는 9월 결혼하면 손태영의 언니인 손혜임-이루마 부부와 자연스럽게 연예인 가족을 이루게 되는 셈.

지난 1999년 미스코리아 한국일보 출신으로 방송 활동을 해온 손혜임은 지난 2007년 5월 피아니스트인 이루마와 결혼해 동생인 손태영 커플에 앞서 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권상우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권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고 손태영 또한 2000년 미스코리아 미 출신으로 연기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스타 커플로 이루마-손혜임, 권상우-손태영 커플은 어느 스타패밀리 못지 않은 스타 가족으로서의 명성을 뽐내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들은 김을동-송종국, 김용건-하정우, 태진아-이루 같이 모자 혹은 부자가 연예인이거나 조한선-조한준, 엄정화- 엄태웅 같이 형제, 남매 등 혈연 관계를 바탕으로 한 기존의 스타패밀리와 달리 손 자매 외엔 혈연 관계로 맺어진 스타 패밀리가 아나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권상우-손태영 커플의 결혼식은 지난 9일 이루마-손혜임의 첫 딸 출산소식과 맞물려 이 스타가족 탄생의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