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스테이씨, SBS '가요대전' 3차 라인업 합류

by최희재 기자
2024.06.25 18:26:25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올 여름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앞서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아이브(IVE), 르세라핌, 이영지, 뉴진스, 엔믹스(NMIXX),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대망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가요대전’인 만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페셜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다. 특히 수많은 여름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잔나비가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끈다. 잔나비는 이번 ‘가요대전 서머’를 위한 특별 무대도 준비 중이다.



3차 라인업에는 크래비티(CRAVITY), 아일릿, NCT 127, 온앤오프, 스테이씨(STAYC), 싸이커스(xikers) 등 총 7팀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MC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NCT의 도영을 시작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아이브의 안유진이 이번에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세 사람이 보여줄 깔끔한 진행과 청량 케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뉴 제너레이션 케이팝’(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서머’는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될 SBS의 새로운 K팝 트렌드 프로젝트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운 여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