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역사적인 '10연승 가왕' 탄생하나?

by장병호 기자
2024.06.02 14:31:39

'희로애락도 락이다' 10연승 도전 2일 방송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MBC ‘복면가왕’에서‘ 역사적인 10연승 가왕의 탄생 여부가 2일 공개된다.

2일 방송하는 MBC ‘복면가왕’. (사진=MBC)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최대 적수로 꼽힌 실력파 복면 가수의 무대가 펼쳐진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녹화장을 관통하는 폭발적인 고음에 모두가 전율한다. 이에 판정단이 너도나도 “‘복면가왕’ 최초의 10연승 가왕 탄생을 막을만한 강력한 고음이었다”, “오늘 가왕님이 정말 위험하실 것 같다”라며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10연승 도전에 적신호가 켜졌음을 예고한다.

‘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멤버 전원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는 올라운더 걸그룹 마마무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의 실력을 마마무에게 직접 인정받았음을 밝히며 마마무가 전해준 특급 조언을 공개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브레인 싱어송라이터 이적의 뒤를 잇는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친 뒤 그가 이적의 뒤를 이어 가요계를 강타할 차세대 뮤지션으로 밝혀지자 기대감에 판정단은 들썩인다.

10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4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치열한 보컬 경쟁 ‘복면가왕’은 오늘(2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