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GENTLEMEN'S GAME' 亞 4개국 차트 1위

by김은구 기자
2016.09.16 16:44:16

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캡처(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곡 ‘Promise’를 발표한 2PM이 해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들이고 있다.

지난 13일 발매된 2PM의 새 앨범 ‘GENTLEMEN‘S GAME’이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에서는 2위, 홍콩 3위, 마카오 8위를 각각 기록하는 등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K팝 대표 아이돌로서 저력을 과시했다.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뮤직 앨범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 중이다. 태국 애플뮤직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대만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서는 2위, 싱가포르와 홍콩 3위, 마카오 8위에 올랐다.



발표와 동시에 사용자수가 약 3억 명에 달하는 중국 내 톱3 음악 플랫폼 ‘쿠고우 뮤직’과 중국 내 음악 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 13일 기준 각각 한국어 신곡 차트와 실시간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PM은 새 정규앨범 ‘GENTLEMEN’S GAME’을 통해 한층 세련되고 유니크한 젠틀맨의 모습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Promise(I‘ll be)’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남성미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