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혈' 도끼, 사촌누나 푸시캣돌스 니콜 '깜짝 연결고리'

by정시내 기자
2014.09.18 13:48:17

도끼 혼혈, 사촌누나 푸시캣돌스 멤버 니콜 세르징거. 혼혈인 래퍼 도끼(Dok2)의 사촌누나가 푸시캣돌스의 멤버 니콜 세르징거로 알려져 화제다. 사진=니콜 세르징거SNS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혼혈인 래퍼 도끼(Dok2)의 사촌누나가 푸시캣돌스의 멤버 니콜 세르징거로 알려져 화제다.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프로듀서이자 래퍼 도끼는 필리핀-스페인 혼혈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도끼의 아버지는 라이브 연주자, 친형은 미스터고르도로 힙합 그룹 이지스의 멤버다. 특히 도끼의 사촌 누나는 푸시캣돌스의 리더였던 니콜 세르징거(Nicole Scherzinger)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도끼 혼혈, 사촌누나 푸시캣돌스 멤버 니콜 세르징거. 혼혈인 래퍼 도끼(Dok2)의 사촌누나가 푸시캣돌스의 멤버 니콜 세르징거로 알려져 화제다. 사진=도끼 트위터
니콜 셰르징거는 지난 2010년 ‘푸시캣돌스’를 탈퇴한 후 2011년부터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싱글 앨범 ‘유어 러브’를 발표했다.

한편 도끼는 예명으로 도끼를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머리를 밀고 선명한 두 줄을 남기는 헤어스타일을 고집해왔는데, 주변 사람들이 ‘도끼 찍힌 자국 같다’고 말한 후부터 예명을 도끼로 사용했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