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팬들과 함께한 컴백 쇼케이스 성료

by박현택 기자
2019.01.17 10:27:03

그룹 아스트로 (사진=판타지오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스트로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의 앨범 발매를 기념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 첫 정규 앨범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아스트로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앞서 팬들에게 처음으로 신곡 ‘All Night(전화해)’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생방송된 팬 쇼케이스에서 일일 MC로는 멤버 문빈이 나서 팬들과 밀착된 호흡으로 무대 호응도를 끌어올렸다. 멤버들은 첫 정규앨범 ‘All Light(올라잇)’ 그리고 수록곡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차은우는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 발매 소감에 대해 “빛이 지지 않는 ‘영원의 정원’에서 영원히 빛나고 싶은 아스트로의 소망을 담은 앨범”이라며 “아스트로가 있는 곳은 언제나 ‘밝은 빛’이라는 것을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드리려고 한다. ‘여섯개의 빛’이 만나 ‘하나의 별’로 돌아온 아스트로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예고한 아스트로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