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 "소문 사실 아냐…반박 증거 있다"

by조태영 기자
2022.11.14 21:04:48

(사진=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이야’)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가 해명글을 게재했다.

이소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반박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13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소라와 관련된 의혹이 불거졌다. 이소라 전 남편 지인을 통해 제보를 받았다며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부적절한 관계와 음주가무 때문이었다고 주장한 것.

이에 이소라는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라며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소라는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라며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소라는 현재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