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 출신 원팩트, 30일 데뷔 초읽기… 스케줄러 공개

by윤기백 기자
2023.11.02 14:18:40

(사진=아르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하는 원팩트 첫 미니앨범 ‘모멘트’(Moment)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힙한 디자인으로 커스텀 된 스마트폰이 겹쳐져 있고, 폰 화면에는 원팩트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해당 스케줄러에 따르면 원팩트는 오는 5~6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전 수록곡의 음원 일부를 모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대신 세 개 트랙의 프리뷰 영상을 각각 공개한다.

이처럼 원팩트는 11월 한 달간 꽉 찬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데뷔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며 30일 가요계에 정식 출격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프리 데뷔송 ‘멋진 거’, ‘G.O.A.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한 만큼 이들의 데뷔앨범 ‘모먼트’를 향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팀명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 제이창과 ‘고등래퍼 4’ 출신 태그가 팀을 이뤄 완벽한 합을 보여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