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혁, 이 농구능력자의 매력이란..'빠스껫볼' 재등장 관심↑

by강민정 기자
2013.12.02 14:33:00

김혁 빠스껫볼 재등장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캐릭터로나 실제 모습으로나 ‘농구 삼매경’이다.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의 농구편으로 방송 마다 매회 화제를 몰고 다니는 김혁. 실시간 검색 순위 장악은 물론이고 실전을 방불케 하는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완성하는 김혁이 드라마 속에서도 그 능력을 십분 발휘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혁은 케이블채널 tvN 월화 미니시리즈 ‘빠스껫 볼’에서 경인방적 주장 김혁 역으로 열연 중이다. 3일 방송에서는 극중 백화 팀과 경인방적의 첫 조선 신궁 대회 경기를 다루며 김혁의 역할이 더욱 커질 전망.



‘빠스껫 볼’ 측은 “경인방적은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주장 ‘김혁’(김혁)이 공격과 수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후반전 민치호의 폭주까지 막아서는 깜짝 활약을 펼치게 된다”며 “최근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혁의 농구액션이 주연배우 못지 않은 시선을 끌 예정이다”며 “최근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백덩크 등 뛰어난 농구 실력으로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대세로 주목 받은 만큼, 오래간만에 재등장한 ‘빠스껫 볼’ 13 회에서의 활약이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김혁은 ‘우리 동네 예체능’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케이블채널 금토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94’의 ‘농구대잔치’ 소재를 비롯해 요즘 대중문화계가 농구의 매력에 빠져있는 가운데 김혁의 진정성 있는 면모가 특히 부각되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