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이정현, 독창성 여전해..'브이' 빠져드는 곡"

by박미애 기자
2013.07.15 11:20:42

이정현 신곡 '브이' 1차 티저 영상 공개

이정현 신곡 ‘브이’ 1차 티저 영상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이정현의 이번 스페셜 싱글곡 ‘브이(V)’ 의 티저 영상이 에이바필름앤엔터테인먼트의 유투브 채널인

www.youtube.com/user/avafilmsent 에 공개됐다. 이정현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은 촬영 현장 분위기와 박찬욱 감독 및 배우들의 인터뷰, 그리고 ‘브이’의 강렬한 스타트 사운드 및 댄스로 끝난다.

박찬욱 감독은 “단편영화 ‘파란만장’를 만든 적 있는데 그때 박정현에게 큰 신세를 졌다. 언젠가 은혜를 갚아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달라는 부탁을 받았을 때 1초도 망설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박 감독은 또 “이정현은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안했다. 창조성은 여전하고 의상 분장 헤어 미술에 이르기까지 독창적이고 특이한 스타일을 창조하는데 큰 공을 했다”고 전했다. 그는 “중독성이 강하고 신나고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곡 같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에 살짝 비춰진 ‘브이’ 의 사운드는 시원한 여름에 맞는 일레트로닉 핫스윙 하우스팝이며 짧게 소개된 음원과 댄스는 이정현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유발시키고 있다.



‘브이’는 오는 18일 네이버를 통해 뮤직비디오 메인 티저 영상이 오픈된다. 22일 온·오프라인 음원 전체 오픈과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와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이정현의 ‘브이’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감독 박찬욱, 박찬경 형제브랜드 ‘PARKing CHANce‘가 연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정현 특유의 독특한 퍼포먼스와 ’PARKing CHANce‘ 만의 독특한 감성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융합된 작품이 나왔다”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