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정서주→오유진, 톱7 진성가요제 출격

by최희재 기자
2024.04.04 17:12:57

(사진=TV조선)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미스트롯3’ 톱7이 갈라콘서트를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를 전한다.

4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 갈라쇼 3부에서는 톱7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의 X파일이 공개된다.

이날 트롯 아이돌 오유진이 경연동안 ‘이 사람’을 만나기 위해 대기실을 맴돌았다는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에 오유진을 제외한 미스트롯3 톱7은 만장일치로 마스터 박지현을 언급한다.

이에 마스터 진해성은 “오유진의 첫사랑이 나다. (정답이) 내가 아니면 너무 실망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친다. 오유진이 만나고 싶었던 사람이 박지현과 진해성 중에 있을지, 남몰래 품어온 짝사랑의 상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정서주가 경연하는 동안 중독되었던 음식, 배아현이 트롯을 잘 부르기 위해 만든 특급 식단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미스트롯3’는 끝났지만 갈라쇼를 통해 또 다른 경연이 시작된다. 톱7이 직접 제안한 ‘진성가요제’가 성사된 것이다.

톱7는 ‘님의 등불’,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재해석한다. 마스터 진성은 “너무나 큰 영광이다. 나의 노래를 불러줘서 고맙다”며 고마움을 전한다. 왕좌는 단 하나, 뒤바뀔 수 있는 순위에 새로운 진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된다.

‘미스트롯3’ 갈라쇼 3부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