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열애, 유지안과 발리 데이트 사진 공개..네티즌은 알고 있었다

by고규대 기자
2013.09.25 13:53:34

김우빈 소속사 "유지안과 2년 전부터 열애" 공식 인정

김우빈 유지안 커플이 발리의 한 호텔에서 찍힌 사진.(사진=인터넷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김우빈 유지안 커플의 열애가 공식화됐다.

김우빈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의 한 관계자는 “유지안과 열애를 시작한 지 2년 정도 됐다”며 “평소 털털한 성격이라 알만한 사람은 모두 아는 게 두 사람의 열애였다”고 말했다.

앞서 김우빈 유지안의 열애설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김우빈과 유지안이 비슷한 시간대에 SNS에 사진을 게재한 사실이 알려지며 네티즌 사이에서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그 때문에 두 사람은 모델 활동을 하며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게 드러났다.



김우빈 유지안 커플이 발리의 한 호텔에서 찍힌 사진.(사진=인터넷 캡처)
김우빈 유지안의 행보는 최근 들어 네티즌 사이에서 구체화됐다. 김우빈이 발리 화보 촬영 당시 유지안과 한 호텔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네티즌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또 김우빈이 출연하는 영화 ‘친구2’ 촬영지인 울산의 모습이 유지안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노출되기도 했다. 몇몇 네티즌은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미국 촬영 때도 공교롭게 유지안도 미국에 있더라”고 의문을 제시하기도 했다.

열애를 공식화한 배우 김우빈(왼쪽부터)과 유지안.
모델 출신인 김우빈은 2011년 KBS 단막극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 드라마 ‘신사의 품격’, ‘학교2013’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 곽경택 감독의 신작 ‘친구2’ 촬영을 마쳤으며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우빈의 연인 유지안은 176cm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쇼와 화보를 통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