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부산행' '지우학' 좀비팀과 협업 "블록버스터급 MV"
by김현식 기자
2022.04.29 15:59:5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신인 걸그룹 클라씨(CLASS:y, 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가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30일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에 따르면 영화 ‘부산행’,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All of us are dead, 이하 ‘지우학’)에 출연한 좀비 전문 연기자들이 클라씨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 뮤직비디오에 촬영에 참여했다.
앞서 클라씨는 하이틴 좀비 블록버스터물로 제작한 ‘셧다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 직후 SNS상에는 ‘지우학이 떠오른다’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해당 영상에는 클라씨 멤버들이 좀비 학생들의 출몰로 아수라장이 된 학교를 탈출하는 모습이 담겨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부산행’과 ‘지우학’에서 열연을 펼쳤던 좀비 전문 연기자들과 대치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M25 측은 “지금껏 어느 K팝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좀비물을 제작했다”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CG, 트랜지션 이펙트 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클라씨는 MBC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을 통해 만들어진 팀이다. 오는 5월 5일 라이언전 사단이 작업한 ‘셧다운’을 타이틀곡으로 한 데뷔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를 발매한다. 첫 무대는 앨범 발매 하루 전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하는 데뷔 스페셜쇼 ‘클라씨 비긴즈’(CLASS:y BEGINS)에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