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식타격기 대회 MAX FC05. 메인 포스터 공개

by이석무 기자
2016.07.27 10:22:41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오는 8월20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개최되는 MAX FC05 ‘챔피언의 밤’(Night of Champions)이 대회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MAX FC는 개성 넘치는 포스터를 통해서 국내 격투기 대회 포스터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를 해 왔다. 지난 MAX FC04 쇼미더맥스의 경우, 일명 ‘캐주얼 포스터’를 통해서 참가 선수들이 힙합 컨셉에 어울리는 프리스타일 복장으로 포스터를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대회 역시 새로운 시도는 계속된다. 디자이너 마성영 작가는 이번 대회 포스터를 발표하며 숨겨진 컨셉 포스터가 있음을 밝혔다.

마 작가는 “지난 대회 호불호가 갈리기는 했지만 새로운 시도를 해봤다는 점에서 만족한다”며, “팬들의 냉정한 평가를 보고 나 역시 한 단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의 포스터에 대해서는 “초대 챔피언을 가리는 축제의 장을 최대한 살리는 메인 포스터와 함께 선수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컨셉 포스터를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스터의 형태는 메인 포스터 발표 이후, 챔피언에 도전하는 선수들의 개성을 살린 1인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입식최강’ 김상재(27.진해정의)와 ‘동안의 암살자’ 윤덕재(23.의왕삼산)가 겨루는 -55kg급 남성부 챔피언전, ‘격투여동생’ 전슬기(23.대구무인관)와 ‘간호사파이터’ 김효선(37.인천정우관)이 벌이는 -52kg급 여성부 챔피언전 등이 열린다.

티켓 예매는 맥스FC 공식 홈페이지(www.maxfc.tv )를 통해 가능하다. IPTV IB SPORTS 채널과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