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리액션' 브레이브걸스 유정 "설렘 필요해서 출연"

by김보영 기자
2022.09.14 13:03:01

[이데일리 스타in 이영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첫 예능 ‘체인리액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리얼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6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체인 리액션’의 MC를 선택한 이유로 ‘설렘’을 꼽았다.

유정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체인 리액션’ 제작발표회에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를 비롯해 유인나, 지코, 이진호와 함께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16일 공개될 쿠팡플레이 ‘체인 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포맷의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이다. 8인의 출연진이 체인으로 묶인 채 핫하면서 설레는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유정은 출연 이유를 묻자 “제 인생에 설렘이 필요했다”며 “항상 멤버들과 있고 바쁘고 짜여진 스케줄에 산다. 설렘을 느끼고 싶었는데 제안이 와서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배님들이 긴장을 많이 풀어주시고 잘 이끌어주신다”며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고 존경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