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달력, 판매 사이트 접속 폭주로 마비 ‘무도의 위엄’

by정시내 기자
2013.11.22 15:24:02

‘무한도전’ 달력 판매 사이트가 서버 폭주로 마비됐다. 사진-d&shop ‘무한도전’ 달력 판매 홈페이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무한도전’ 달력 판매 사이트가 서버 폭주로 마비됐다.

MBC는 “2014년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를 22일 오후 2시부터 MBC tshop, d&shop, GS shop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달력이 오후 2시에 판매를 돌입하자 구입하려는 네티즌의 접속이 폭주했다. 이에 MBC tshop과 GS 쇼핑몰, 디앤샵 등이 현재(오후 3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현재 MBC tshop 홈페이지는 ‘2014 무한도전 달력&다이어리 예약판매’ 라는 글과 함께 ‘고객 주문이 일시에 몰려 상품주문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는 공지사항이 게재됐다.



공지사항에 따르면 MBC tshop, d&shop, GSshop 외에도 모바일 구입이 가능하다. ‘모바일 바로구매’창이 마련되어 있어, QR코드로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이번 2014년 ‘무한도전’ 달력은 올 한해 방송된 ‘박명수의 어떤가요’, ‘멋진 하루’, ‘와이키키 브라더스’, ‘무한상사’, ‘명수는 12살’, ‘간다 간다 뿅 간다’, ‘시크릿 바캉스’, ‘소문난 칠공주’ , ‘여름 예능캠프’, ‘100 빡빡이의 습격 등을 주제로 복고풍 콘셉트로 제작됐다.

한편 ‘무한도전’ 달력은 탁상용 달력, 벽걸이용 달력, 다이어리 2종으로 구성됐다. 달력은 12월 4일부터 차례대로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