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출연 예능만 4개…차세대 MC 행보
by최희재 기자
2024.05.08 15:45:20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오마이걸 미미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미는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에서 전현무, 규현과 메인 MC를 맡아 활약 중이다. 지난 7일 공개된 넷플릭스 ‘슈퍼리치 이방인’에서는 조세호, 뱀뱀과 진행을 맡으며 차세대 MC로서 주목받고 있다.
또 미미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활력소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촬영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스핀오프 ‘뛰뛰빵빵’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미미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미미는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엉뚱하고 독특한 매력으로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활약을 펼치며 단숨에 예능 대세로 급부상했다. 이후 지난해 ‘뿅뿅 지구오락실2’부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KBS2 K푸드쇼 ‘맛의 나라’, JTBC ‘부름부름 대행사’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미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인사드리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를 통해 활약할 미미의 모습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미가 MC를 맡은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며,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쇼 ‘슈퍼리치 이방인’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