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하이니 케이크 선물에 "노래 잘 듣고 있어요" 화답

by김은구 기자
2013.11.30 16:59:24

정우와 하이니.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주연배우 정우와 OST 가수 하이니가 만났다.

30일 하이니 소속사에 따르면 ‘응답하라 1994’ OST에 참여하게 된 하이니가 특별히 정우를 위한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고 정우 측이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정우는 이 드라마에서 쓰레기 역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하이니는 드라마 배경음악 중 하나인 ‘가질 수 없는 너’를 불러 가요계에 조용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니는 실제로 ‘응답하라 1994’의 애시청자로 특히 쓰레기를 좋아해 자신의 트위터에 정우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방송 화면을 배경으로 ‘본방사수’ 인증사진을 올리는 등 남다른 ‘팬심’을 과시해왔다.



이날 정우에게 케이크를 전달한 하이니는 “평소 팬이라 늘 만나고 싶었는데 꿈만 같다”며 “정우 선배님의 사실적인 연기가 ‘가질 수 없는 너’ 녹음 당시 감정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언제나 응원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우 역시 “요즘 하이니 씨가 부른 ‘가질 수 없는 너’ 잘 듣고 있다”면서 “OST를 통해 새롭게 알게 돼 반갑고 팬이라고 하니 감사하다. 앞으로 선보일 음악도 기대하겠다”고 화답했다.

하이니는 지난 22일 ‘가질 수 없는 너’를 공개해 주요 음원 차트를 섭렵하는 등 두각을 보이고 있다. 이 노래는 현재 성시경의 ‘너에게’, B1A4의 ‘그대와 함께’, 김예림의 ‘행복한 나를’ 등과 더불어 ‘응답하라 1994’ OST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