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진, '모텔 캘리포니아' 캐스팅…이세영X나인우와 호흡[공식]

by최희재 기자
2024.10.29 17:36:11

최희진(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최희진이 새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에 출연한다.

최희진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최희진이 MBC 새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윤난우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최희진이 출연하는 ‘모텔 캘리포니아’(기획 장재훈, 연출 김형민, 극본 이서윤, 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이세영과 나인우가 각각 지강희와 천연수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데 이어 최희진까지 주연으로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최희진은 극 중 동물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수의사가 된 윤난우로 분한다. 윤난우는 대학 선배 천연수(나인우 분)와 함께 수의사로 일하며, 그와 의도치 않게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그동안 최희진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힙하게’,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거래완료’, ‘옆집사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작품마다 확실한 존재감을 남기고 있는 최희진이 차기작 ‘모텔 캘리포니아’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최희진이 출연하는 ‘모텔 캘리포니아’는 내년 상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