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하 "아이오아이 이후? 결정 NO.. 마지막 활동에 집중"

by이정현 기자
2016.10.17 11:59:48

[이데일리 스타in 방인권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청하가 17일 오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미스미?)’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니앨범 ‘miss me?(미스미?)’는 아이오아이(I.O.I)가 팬들에게 ‘아이오아이가 보고싶었어?’라고 물음과 동시에 앞으로도 아이오아이가 오래도록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김청하가 걸그룹 아이오아이 활동에 전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청하는 1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아이오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 발매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 이후의 계획은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라며 “멤버들 각자의 회사에 소속돼있는데 일단은 ‘아이오아이에 집중하라’는 이야기만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이 마지막 완전체 활동이기 때문에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라고 말했다.



아이오아이의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일 때 좋아한다고 말해달라는 내용을 담았다.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그는 음악 외에도 의상, 안무, 뮤직비디오, 앨범 자켓 등 모든 콘셉트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