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연' 이석훈 "MBC 연애 프로그램으로 결혼…은혜 갚고 싶어"

by김가영 기자
2023.12.05 15:25:53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이 MBC 연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데일리 스타in 방인권 기자] 가수 이석훈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의 새 예능 ‘솔로동창회 학연’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 시절 순수하게 좋아했던 친구, 지금은 어떻게 컸을까?’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된 ‘솔로동창회 학연’은 10여 년 만에 모인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4박 5일간 함께하며 사랑을 싹틔우는 연애 리얼리티로 5일 첫 방송된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는 MBC ‘솔로동창회 학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오미경 PD와 이석훈, 유병재, 김대호, 이은지, 권은비가 참석했다.

이석훈은 “MBC 연애 프로그램으로 결혼한 사람으로서 감사함을 어떻게 갚을까 생각했다. 이번 기회에 갚게 됐다”고 말했다.



이석훈은 앞서 MBC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만난 최선아 씨와 결혼했다.

이석훈은 “‘학연’은 지금까지 나온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우리가 겪었던, 초등학교 친구들과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다른 프로그램보다 몰입이 잘 되는 것 같다. 보시는 분들도 과거 친구를 떠올리게 될 것 같다”고 프로그램에 대해 귀띔했다.

‘솔로동창회 학연’은 학창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동창회. 5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