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유닛 건민X희도, 개인별 티저 영상 '눈길'

by김은구 기자
2018.04.04 15:43:02

바이이지 건민X희도 유닛 ‘Don’t Worry‘ 개인별 티저(사진=GH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비아이지(B.I.G)의 첫 번째 유닛 ‘건민X희도’의 개인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2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유닛곡 ‘Don’t Worry’의 개인별 티저 영상은 어두운 터널에서 강렬한 댄스를 선보이는 건민, 어둡고 넓은 도로 위를 달리며 꿈을 위해 고민하는 희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자 다른 공간에서 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매진하며 고뇌하는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건민X희도의 유닛곡 ‘Don’t Worry’는 빅스의 멤버 라비가 작곡을 맡았다. 희도가 어둡고 힘든 현실 속 꿈을 향해 달리는 진솔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랩 메이킹을 했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아이지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건민, 희도 군의 매력과 재능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꾸준히 발전할 이들의 행보에 큰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건민X희도는 오는 16일 유닛곡 ‘Don’t Worry’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건민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연습벌레로 지목됐다. 희도는 팬들과 스태프까지 울린 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