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의 컬처라이브에서 몰입형 전시 '빛의 시어터' 만난다
by이윤정 기자
2022.09.29 16:29:59
9월 29일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
최대 40% 할인 등 프로모션 마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티모넷의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가 9월 2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를 통해 소개된다.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배우 겸 화가로 활동 중인 MC 박기웅이 문화 예술을 보다 친밀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작품과 미술 지식을 설명하는 ‘안방 랜선 전시회’다. 매 회차마다 티켓 매진 등 신기록을 경신하면서 최근 가장 트렌디한 문화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빛의 시어터’ 방송은 지난 5월 개관 이후 ‘빛의 시어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쇼핑라이브다. 한이준 도슨트가 함께 참여해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전시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빛의 시어터X빛의 라운지’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성인 티켓 1매를 비롯해 와규 샌드위치와 음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NEW 브런치 패키지’를 4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성인 티켓 1매와 ‘빛의 라운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케이크·음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디저트 패키지’는 35% 할인된 가격으로, 성인 티켓 1매와 음료 이용권이 포함된 ‘아메리카노 패키지’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첫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최대 40%의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살 경우 성인 티켓 1매는 30%, 커플의 경우 40% 할인가로 성인 티켓 2매를 구매할 수 있다.
박진우 티모넷 대표는 “라이브 시청자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빛의 시어터’에도 직접 방문해 랜선으로 경험한 웅장한 공간감과 몰입감을 몸소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사진=티모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