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22일 정식 데뷔 확정… 타임테이블 오픈
by윤기백 기자
2024.04.02 15:57:21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오는 22일 정식 데뷔한다.
티아이오티(김민성·금준현·홍건희·최우진·신예찬)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킥-스타트’(Kick-START)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티아이오티는 오는 4일 선공개곡 ‘문라이즈’(Moonris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5일에는 ‘문라이즈’ 뮤직비디오 선공개, 8일에는 콘셉트 무드 이미지, 9일부터 11일까지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어 발매일인 22일까지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미지에는 스페셜 비디오와 함께 두 개의 스페셜 이벤트가 적혀있어 어떤 콘텐츠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찢어진 종이를 테이프로 붙인 듯한 러프한 분위기와 낙서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티아이오티가 데뷔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된다.
티아이오티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지난해 8월 발매된 프리 데뷔앨범 타이틀곡 ‘백전무패’로 단숨에 인지도를 높였다. 티아이오티는 ‘백전무패’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22일 오후 6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