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음악중심' 강제 소환…킬링 파트 안무 공개

by김가영 기자
2023.06.23 15:38:59

판타지 보이즈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킬링 파트 안무를 공개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BC ‘쇼! 음악중심’에서 보여줄 신곡 ‘Gesture’(제스처) 킬링 파트 안무를 오픈한다.

12명의 멤버들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의 ‘Gesture’ 무대를 미리 스포하는가 하면, 방송 전 ‘Gesture’ 킬링 파트 안무를 오픈하면서, 라이브로 펼쳐질 판타지 보이즈의 새로운 무대에도 기대가 커지는 중이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주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Gesture’(제스처)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그동안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가까이 만난 바 있다. 올라운더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가 출연할 ‘쇼! 음악중심’에 더 관심이 모이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실력을 증명한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이 소속됐으며 음악방송과 토크쇼, 콘서트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무대는 24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