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 모델 후보 김지은, 조윤희와 닮은꼴 '화제'

by장서윤 기자
2010.07.23 20:30:58

▲ 조윤희-김지은

[이데일리 SPN 장서윤 기자] 패션지 쎄씨의 모델을 선정하는 '더 넥스트 스타'의 본선 진출자가 공개된 가운데 탤런트 조윤희와 쏙 빼닮은 외모의 지원자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주 최종 본선 진출자 30명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모은 지원자는 김지은으로 현재 MBC 황금물고기에서 열연하고 있는 조윤희의 닮은 얼굴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긴 생머리와 서글서글한 눈매가 조윤희를 꼭 빼닮은 김지은은 170cm의 늘씬한 키에 요가와 춤으로 다져진 몸매를 자랑하며 예선때부터 심사위원들을 주목을 받았다.



특히 춤과 함께 보여준 랩 실력은 최근 활동하고 있는 가수들 못지 않은 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김지은은 가수 이효리와 그룹 씨야, SG워너비의 백댄서 출신이었던 과거도 공개돼 애프터스쿨의 리더 가희의 뒤를 잇는 백댄서 출신 스타가 또 한 명 탄생할 만한 가능성이 엿보인다는 예측도 흘러나오고 있다.

한편, 쎄씨의 차세대 커버걸을 선발하는 ‘더 넥스트 스타’는 다양한 끼와 특기, 이력을 가진 최종 30인을 선발하고 본격적인 서바이벌에 돌입하게 될 예정이며, 이들의 선발 과정은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리얼 프로그램인 '더 넥스트 스타(The Next Star)'를 통해 오는 8월 2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