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김가은 데이트, 다정하게 커플 사진 ‘연인 같아’

by정시내 기자
2013.09.10 14:33:19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이 달콤하게 자전거 데이트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자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이 달콤하게 자전거 데이트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양수리 자전거 도로에서 최진혁 봤어요!”라는 제목으로 최진혁과 김가은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차림의 최진혁과 김가은이 한적한 교외에서 자전거를 끌며 나란히 보폭을 맞춰 걷고 있다. 특히 환하게 웃으며 다정하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커플 사진을 찍는 등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던 해당 사진은 가수 태원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힌 사진으로 전해졌다.

최진혁 김가은 데이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월령 최진혁 눈웃음은 여전하다”, “둘이 정말 사귀는 줄 알고 깜짝 놀랐다”, “김가은은 ‘너목들’ 때보다 더 청순해 보이는 듯”, “둘 다 훈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은 SBS 새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촬영 중이며 김가은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