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생순', 18일 무료상영...女 핸드볼 감동 다시 한번

by김은구 기자
2008.09.03 17:11:18

▲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감동의 명승부를 펼친 한국 여자 핸드볼 대표팀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시민들에게 무료 상영된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는 제13회 좋은 영화 감상회 상영작으로 선정돼 오는 18일 오후 7시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무료로 상영될 예정이다.

에스와이코마드와 함께 이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조이슈즈 측은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도 한국 여자 핸드볼팀이 투혼으로 동메달을 획득해 국민들의 격려가 이어졌다”며 “월드컵과 올림픽의 응원 함성이 메아리쳤던 시청 앞 광장에서 핸드볼 경기의 뜨거운 감동을 스크린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시 한번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시는 이날 상영에 맞춰 특별 공연 이벤트와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서울시는 9월 상영될 영화 목록에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외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전설의 고향’, ‘천년학’, ‘조용한 세상’ 등을 추가했다.

국내외 좋은 영화 365편 상영을 목표로 지난 6월 중순 시작된 좋은 영화 감상회는 이달 말 끝날 예정이다. 관람 문의는 서울시 다산콜센터(국번 없이 120번)나 좋은 영화 감상회 홈페이지(www.seoulgoodmovie.co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