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부모님 사진 공개 ‘눈길’…“유전자가 다르네”

by장구슬 기자
2020.05.08 14:46:38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배우 송승헌이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며 부모님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송승헌, 부모님 과거 사진 공개 (사진=송승헌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
송승헌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두 분의 아들이어서 행복합니다. 지금처럼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해주세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승헌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젊었을 때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송승헌을 능가하는 송승헌의 부친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수려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버지 어머니 모두 미남미녀다”, “꽃미남 유전자를 타고났다”, “유전자가 다르다”, “아버지는 지금 데뷔하셔도 크게 인기를 얻을 외모”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송승헌이 사진을 공개한 이후 ‘송승헌 아버지’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손승헌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소탈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방송에서 송승헌은 지난 1995년 연예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꾸밈 없는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송승헌은 자취 10년차 일상을 공개, 촬영차 머물고 있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낭만과 힐링이 가득한 하루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또한 손만 대면 물건을 고장 내는 예상 밖 허당 매력까지 보여줬다. 아울러 순간 순간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과 끊임 없이 운동하는 철저한 자기관리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오늘(8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승헌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선 그가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드라마의 카메오 출연을 위해 제주도까지 기꺼이 와준 배우 이시언, 태원석, 김서경과 함께 왁자지껄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