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개막전 다양한 행사 마련..조진웅-한고은 시구시타

by박은별 기자
2013.03.28 15:27:32

[이데일리 스타in 박은별 기자]롯데자이언츠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의 개막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시즌 개막전 이벤트 컨셉은 ‘팬이 중심이 되는 즐겁고 풍성한 잔치 한 마당’이다. 경기전 그라운드에는 개막을 알리는 큰 북 공연과 53사단 군악대 공연이 펼쳐진다.

개막을 알리는 오프닝 영상과 함께 지난 25회 롯데기 야구대회 중등부 우승팀 개성중학교 학생들이 구단 로고, 캐치프레이즈를 들고 유니세프 초청 아동들이 유니세프 로고가 새겨진 통천을 들고 입장하면 선수단은 롯데기 대회 초등부 우승팀 수영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입장한다.

경기전 행사는 최하진 대표이사의 개회선언과 함께 사이판-가고시마 스프링캠프 영상과 유니세프 (UNICEF)와의 사회공헌사업을 담은 영상을 끝으로 마무리한다.

이날 시구는 영화배우 조진웅, 시타는 여배우 한고은이 선정됐다.



한편 개막 2연전간 사직구장을 찾는 팬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30일(토) 1차전은 BMW 미니쿠퍼 1대, 한국타이어교환권, 롯데카드 50만원 기프트카드, 대명리조트 숙박권, 비오템 화장품, TGIF 식사권, 피자헛 식사권, 루이까또즈 여행용가방세트, 스타플라이어 항공권, 롯데호텔 라세느 식사권 등 푸짐하게 마련했다. BMW 미니쿠퍼는 7회말 종료후 김시진 감독이 추첨한다.

또한 31일(일) 2차전은 KIA자동차 레이 1대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개막 1차전에 준하는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