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열애설' 나혜미 누구? 정일우 짝사랑 女 '모태 미녀네~'

by정시내 기자
2014.04.09 13:34:16

그룹 신화 멤버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MBC ‘거침없이 하이킥’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일 한 매체는 가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에릭과 나혜미는 띠동갑 연인 사이”라며 “두 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며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나혜미는 지난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작품 ‘수취인 불명’으로 데뷔했다. 지난 2006년 방송된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배우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오버더 레인보우’, ‘베스트 극장’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또 힙합 그룹 언터쳐블의 ‘가슴에 살아’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다.



나혜미는 최근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백성현의 맞선녀로 깜짝 출연해 이목을 모았다.

나혜미는 1991년생으로 1979년생인 에릭과 12살 차이다. 두 사람의 교제는 신화 팬들 사이에서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며 나혜미는 최근 ‘신화 16주년 콘서트’에 남자친구 에릭을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포털사이트 내 연관검색어도 에릭과 나혜미의 이름이 나란히 오른 상태다.

한편 에릭은 지난 1998년 신화로 데뷔해 올해 16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가수다. 그는 가수뿐만 아니라 ‘신입사원’, ‘불새’, ‘스파이 명월’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넓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