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효진, 어둠 속 빛나는 독보적인 아우라
by윤기백 기자
2020.10.21 14:44:4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멤버 효진의 매거진 ‘데이즈드’ 화보가 공개됐다.
효진은 최근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와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효진은 ‘One Sheer Night of Hyojin‘이란 콘셉트로 어둠속에서 나오는 역동적인 에너지부터 고요한 시간 속 흐르는 차분한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효진은 한층 깊어진 차가운 눈빛과 소년미가 더해진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패션모델 못지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효진은 2년 전 ‘데이즈드’와의 첫 만남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밤을 주제로 한 일상 속 모습부터 성공적으로 마친 ‘로드 투 킹덤’을 준비했던 과정들에 대해 진솔하게 털어놨다.
효진은 지난 2017년 ‘ON/OFF’로 데뷔한 보이 그룹 온앤오프의 리더다. 온앤오프는 매 앨범 발매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아이돌 명곡 맛집’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모아왔다. 특히 ‘로드 투 킹덤‘에서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최종 2위를 거뭐지며 팬덤과 대중을 사로잡으며 두각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미니 5집 앨범 ‘스핀 오프(SPIN OFF)’를 발매, 데뷔 후 첫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