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풀밴드 세션·화려한 퍼포먼스, 관전포인트”

by김윤지 기자
2016.05.07 15:41:39

[이데일리 스타in 방인권 기자] 방탄소년단이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epilogue> 콘서트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발매된 청춘 2부작 <화양연화 pt.1>, <화양연화 pt.2>과 9월에 공개된 <화양연화 on stage:epilogue> 영상을 비롯해 <화양연화 on stage> 콘서트,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까지 화양연화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콘서트를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꼽았다.

방탄소년단은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2016 BTS 라이브-화양연화 온 스테이지:에필로그’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풀밴드 세션을 준비했다. 화려하고 세련된 사운드를 들이실 수 있다. 그 부분에서 기대해주셨으면 한다”며 “방탄소년단하면 퍼포먼스를 빼놓을 수 없지 않나. 기존 무대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6월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데뷔했다. 지난 5월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화양연화 영 포레버’를 발매했으며, 8일까지 콘서트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