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2013 올스타 개최, 홍진영·박재범 등 ★ 총출동

by박종민 기자
2013.12.25 21:00:00

△ 가수 홍진영(사진)과 박재범, 슬리피, 개그맨 윤성호, 조세호 등 개성 넘치는 게스트들이 ‘라디오 스타’ 성탄 특집에 출연한다. / 사진= 홍진영 트위터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이하 ‘라디오 스타’)가 25일 성탄특집으로 방영된다.

이날 ‘라디오 스타’에는 윤성호, 조세호, 박재범, 홍진영, 슬리피가 출연, ‘올스타 AS’(All Star-AS)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들은 올해 라디오 스타를 빛냈지만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기에는 2% 부족해 ‘AS’가 필요한 스타들이다.



새해 ‘해돋이’ 특집에 출연해 화제가 일으켰지만 금세 인기가 식어버린 개그맨 윤성호, 성대모사와 개인기까지 총동원해 폭발적인 개그감을 보여 줬지만 함께 출연한 배우 김유미에게 밀린 조세호가 다시 한 번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연상녀들의 ‘귀요미’로 출연했지만 분량 없이 화장실만 오갔던 가수 박재범, 반말논란의 홍진영, 눈치 캐릭터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언터쳐블의 슬리피까지 얼굴을 내민다.

이들은 최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녹화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의 색다른 호흡이 시청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웃음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디오 스타’ 올스타 AS 특집은 25일 밤 11시 15분에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