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백서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본격 도약 예고

by김보영 기자
2023.02.17 15:04:12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신예 백서이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롭게 도약에 나선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재능을 가진 백서이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서이는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로 데뷔한 이후 MBC ‘황금 주머니’, KBS2 ‘황금빛 내 인생’, ‘갈채’, 웹드라마 ‘넘버식스’, ‘백파’, tvN ‘유령을 잡아라’, JTBC ‘경우의 수’, 영화 ‘굿바이 싱글’, ‘그것만이 내 세상’, 단편영화 ‘신세계’ 등에 출연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출중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특히 백서이는 웹드라마 ‘넘버식스’에서 청순한 외모에 섹시한 매력을 가졌지만 실상은 사랑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모태솔로 ‘조민주’ 역으로 활약을 펼쳤다. 당시 ‘제 5회 서울웹페스트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성장 가능성과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김다령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백서이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백서이가 배우로서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든든한 조력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백서이 역시 소속사를 통해 “감사하게도 인연이 되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 새로운 식구들과 함께 좋은 기회 많이 만들어 나가고 싶고,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 드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허재, 세븐, 박찬민, 지숙, 나르샤,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이유빈, 조수연, 곽민선, 한초임, 배우 선우은숙, 지수원, 한수연, 임강성, 백승희, 김민영, 박신우, 홍준기, 백서이, 이금주, 이현아, 당구선수 한주희, 배구선수 김수지, 골프선수 조아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