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귀요미송2', 멜론 2주 연속 가장 많이 본 뮤비 '인기 순항'
by정시내 기자
2015.01.07 10:12:38
| 클라라 ‘귀요미송2’. 가수로 변신한 클라라의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클라라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 |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클라라의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2015년 1월 5일 기준 지니 일간 TOP 100위 진입, 엠넷 인기 뮤비 4위, 멜론 인기 뮤비 2위 등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멜론 뮤직비디오 주간 TOP 100부문은 2주 연속 2위를 기록 중이다. 1위는 걸그룹 EXID 위아래, 3위는 에이핑크 ‘LUV’, 4위는 AOA ‘사뿐사뿐’, 5위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순이다.
| 클라라 ‘귀요미송2’. 가수로 변신한 클라라의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클라라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 |
|
지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바 있는 클라라는 깜찍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요 포털사이트, 음악 포털 등에서 인기 영상, 음원이 화제가 됐다.
클라라가 부른 ‘귀요미송2’은 빠른 리듬감, 클라라 특유의 당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오리저널 ‘귀요미송’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보다 강화된 빠른 박자, 비트, 가사 내용이 강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