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귀요미송2', 멜론 2주 연속 가장 많이 본 뮤비 '인기 순항'

by정시내 기자
2015.01.07 10:12:38

클라라 ‘귀요미송2’. 가수로 변신한 클라라의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클라라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클라라의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2015년 1월 5일 기준 지니 일간 TOP 100위 진입, 엠넷 인기 뮤비 4위, 멜론 인기 뮤비 2위 등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멜론 뮤직비디오 주간 TOP 100부문은 2주 연속 2위를 기록 중이다. 1위는 걸그룹 EXID 위아래, 3위는 에이핑크 ‘LUV’, 4위는 AOA ‘사뿐사뿐’, 5위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순이다.



클라라 ‘귀요미송2’. 가수로 변신한 클라라의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클라라 ‘귀요미송2’ 뮤직비디오
지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바 있는 클라라는 깜찍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요 포털사이트, 음악 포털 등에서 인기 영상, 음원이 화제가 됐다.

클라라가 부른 ‘귀요미송2’은 빠른 리듬감, 클라라 특유의 당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오리저널 ‘귀요미송’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보다 강화된 빠른 박자, 비트, 가사 내용이 강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