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몽골' 김종국 "장혁 몽골의 대단한 스타…게르서도 알아봐"

by김가영 기자
2023.08.02 14:47:11

[이데일리 스타in 방인권 기자] 배우 장혁이 2일 서울 서초구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JTBC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절친’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여행기로 1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장혁의 몽골 인기가 공개된다.

2일 서울 강남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민석 PD, 박근형 PD,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강훈이 참석했다.

김종국은 몽골에서 촬영한 소감에 대해 “장혁 씨가 그래서 가자고 한 것 같다. 대단한 스타”며 “멀리 가는 길 중간에 있는 한 게르에 있는 분들도 장혁을 안다”고 말했다.



홍경민은 “여러 한류 스타들을 봐오지 않았나. 많은 형태의 한류스타가 있는데 지금까지 전혀 한번도 보지 못한 한류스타 장혁 씨의 모습을 알게 된다. 동네 골목골목 다 알아보는 한류스타”며 “본인도 몰랐다고 하더라”고 궁금했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택배 인프라가 부족한 몽골에서 택배를 배송하는 프로그램. 26년 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막내 강훈이 “몽골 가서 말 타고 택배하자”는 장혁의 한 마디에 몽골로 떠나게 됐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택배 인프라가 부족한 몽골에서 택배를 배송하는 프로그램. 26년 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막내 강훈이 출연한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8월 18일 금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