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백예린 컴백 소감 “박지민, 박진영 감사… 보답할게요”

by정시내 기자
2013.04.08 11:39:32

여성듀오 15&의 백예린이 컴백 소감과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백예린 트위터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여성듀오 15&의 백예린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15&는 지난 7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를 통해 신곡 ‘썸바디(SOMEBODY)’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백예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대 끝나고! 썸바디! ‘SOMEBODY’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보답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예린은 입술을 내밀고 윙크를 하며 애교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백예린의 뒤편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 포스터가 붙어있는 것으로 보아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 현장 대기실로 추측된다.

그는 “오늘 케이팝스타 스태프 언니 오빠들, PD님들, 또 작가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큰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박지민, 저희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시는 박진영 PD님, 또 땀 흘리고 야근하신 우리 JYPE 언니 오빠들, 부모님, 친구들 감사합니다! 정말 보답할게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5& 백예린 컴백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예린 예쁘네요”, “썸바디 노래 좋다”, “15& 백예린-박지민 파이팅”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를 통해 컴백한 15&의 ‘SOMEBODY’는 7일 음원이 공개된 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