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연말 공연, 드레스코드는 '싼티클로스'

by최은영 기자
2014.11.27 10:49:34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가수 싸이가 ‘싼티’ 나는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

27일 오전 10시 YG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ygfamily) 등에 공개된 싸이의 연말 공연 ‘올나잇스탠드 2014’ 2차 포스터를 통해서다. 싸이는 ‘드레스코드 싼티클로스’라는 문구로 이번 공연의 드레스코드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싸이는 산타 복장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하이힐을 신은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싼티클로스’의 진수를 보였다.

싸이는 작년 연말 공연을 앞두고도 가슴 근육을 강조한 ‘싼타삘로다가’를 드레스코드로 지정하는 재치와 센스를 발휘한 바 있다.



싸이의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19, 20, 21일 그리고 24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에는 2회 공연이 예정됐다.

싸이는 앞서 ‘올나잇스탠드 2014’ 공연 공지글을 통해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 공연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힌 바 있다. 공연 때마다 음향, 조명, 특수효과, 레이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파격적인 무대 연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열광적인 무대로 매진 사례를 기록해 온 싸이가 올해는 또 어떤 무대로 팬들과 교감할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