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입고 맥주 벌컥…이효리♡이상순, 스몰웨딩 영상 공개
by장구슬 기자
2020.10.05 14:34:02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결혼식 모습이 7년 만에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 이효리가 5일 방송되는 ‘페이스아이디’에서 이상순과 제주도 스몰웨딩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
|
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는 화제를 낳았던 이효리와 이상순의 비밀스러운 제주도 스몰웨딩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이효리는 절친인 포토그래퍼 김태은과 만나 오래전 추억을 되짚던 중,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비공개 결혼식 영상을 공개한다. 7년 전 제주도에서 극소수의 하객만을 초청해 의미 있는 결혼식을 했던 이효리는 현장 컷 몇 장만을 공개해 궁금증을 낳았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푸른 하늘 아래 화창한 날씨에서 진행된 이효리의 결혼식의 다양한 면면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 계획이다.
빈티지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관과 베일로 장식한 이효리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모습들은 물론, 예식 진행과 하객들의 피로연 현장까지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일반적인 엄숙한 결혼식 속 신부와는 달리, 결혼식에서도 발휘된 이효리만의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매력도 찾아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나갈 것을 다짐하며 이 마음 그대로 당신과 영원히 함께할 것을 여기 계신 여러분 앞에 맹세한다”며 혼인 서약을 낭독하더니, 드레스 차림으로 맥주를 쿨하게 마셔버리는 등 예측불가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들이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결혼식 당시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한 이효리는 “신부가 혼인 서약 후 맥주를 벌컥벌컥 마신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면서 “다시 못 올 추억이다”라며 감동에 찬 표정을 짓는다고 해 누구보다 특별했던 이효리의 결혼식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이날 이효리의 삶이 기록돼 있는 다양한 추억 속 사진들도 공개된다. 스무 살 무렵의 앳된 사진들을 보며 “나 어린 것 봐”라고 감탄하던 이효리는 섹시 콘셉트의 화보 사진을 보고 나서는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첫 주자로 나선 이효리는 인기에 힘입어 3회를 연장해, 총 7회에 걸쳐 솔직 유쾌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