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중왕전 이벤트 대회’ 위믹스 챔피언십, 얼리버드 티켓 오픈

by주미희 기자
2024.09.24 11:49:03

(사진=위메이드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오는 11월 16~17일 이틀간 부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4의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KLPGA 투어 정규대회가 끝난 직후 열리는 위믹스 챔피언십은 위믹스 포인트 랭킹 상위 24명의 최정예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벤트 대회다. 지난해 첫 대회에 이예원(21), 임진희(26), 박현경(24), 박지영(28), 성유진(24) 등 투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이예원이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위믹스 챔피언십 티켓 사전 판매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소셜 플랫폼인 ‘위퍼블릭’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기간에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회 티켓은 두 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클럽하우스 주차권 및 코스 내 VIP 관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위믹스 스위트(WEMIX SUITE)’ 티켓과 ▲갤러리플라자 커피 쿠폰이 포함된 ‘그라운드(GROUND)’ 티켓으로 구성됐다. 본 대회 티켓은 위변조가 불가능한 NFT형태로 발행돼 블록체인 대중화에 앞장선다.



지난해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골프 대회로 막을 올린 위믹스 챔피언십은 총상금 100만 위믹스(WEMIX 암호화폐) 규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지난해 큰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첫 대회를 마칠 수 있었다. 올해는 골프 팬들이 더 즐기고 만족할 대회를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위퍼블릭에서는 대회일까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다.

위믹스 챔피언십 티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퍼블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